대한전기협회, 내달 2일 부산 벡스코에서 세미나 개최

한국형 그린뉴딜의 현황과 미래 전망을 한 눈에 살펴보는 자리가 마련된다. 전력산업 표준 및 풍력산업 관련 주제 발표를 통해 전력산업계의 지속가능한 발전 방향을 모색한다.

대한전기협회(회장 김종갑)는 오는 9월 2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지속가능 발전을 위한 전력산업의 역할’이란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9월 2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지속가능 발전을 위한 전력산업의 역할’이란 주제로 세미나가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총 2개의 섹션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총 8개의 주제발표가 예정돼 있다.

1부에서는 KEC 제정 현황 및 주요내용, KEPIC 개요 및 자격인증 등 표준의 중요성을 알리는 ‘전력산업 표준 기술 세미나’가 열린다.

2부에서는 ‘그린 뉴딜과 풍력, 현재와 미래’란 주제로 국내 대형 풍력 발전기 개발 현황과 전망 등 그린 뉴딜의 핵심인 풍력발전에 대한 다양한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선착순으로 참가신청을 받으며 사전 참가 신청자에게는 ‘2020 국제 환경 ‧ 에너지산업전 (ENTECH 2020)’ 전시회 무료입장, 기념품 제공, 지정숙소 할인(전기협회 회원사에 한함)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ENTECH 2020’은 국내 최대 국제 환경 · 에너지 분야 통합 전문전시회로 오는 9월 2일부터 4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에서 열린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산경e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