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62주년 기념식 겸해 ‘퓨처밸류캠퍼스 강남’ 13일 개관식 개최
금천구 가산 교육관 확장, 이전...고객 접근성 향상, 교육 환경 개선

[산경e뉴스] 한국표준협회가 13일 창립 62주년을 맞아 서울 역삼동에 ’퓨처밸류캠퍼스 강남‘을 개관하고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

현재 표준협회 사옥은 선릉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이날 개관한 교육관 ’퓨처밸류캠퍼스 강남‘은 지하철로 1정거장 거리다.   

이날 교육관 개관식에는 오광해 국가기술표준원 국장, 권충호 대한솔루션 대표, 박현주 신한은행 부행장, 한영수 한영넉스 회장, 한영모 에이알 대표이사, 신완선 성균관대학교 교수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한국표준협회가 13일 창립 62주년을 맞아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퓨처밸류캠퍼스 강남‘ 개관식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한국표준협회가 13일 창립 62주년을 맞아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퓨처밸류캠퍼스 강남‘ 개관식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날 개관은 지난 15년간 운영한 서울 가산 교육장을 확장, 이전한 것으로 고객 접근성 향상 및 교육 환경 개선에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상반기 내에 완료될 차세대 교육관리시스템(LMS)과 52개의 신규 과정 개설로 교육 운영 및 내용면에서도 고객의 편익을 도모하게 된다.

퓨처밸류캠퍼스 강남은 역삼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며 총면적 3751평방미터(㎡) 규모로 지하1층 지상 6층 건물 전체에 4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규모다. 

온오프라인 듀얼 강의가 가능한 강의장 18개와 카페 등의 편의시설을 갖췄다.

표준협회는 지난해 공개교육 사업으로 336개 과정을 1500여회 개최했으며 2만5000여명이 교육에 참여했다.

표준협회 강명수 회장은 “퓨처밸류캠퍼스 강남 개관은 62년간 협회와 함께 해 주신 회원사 및 고객 성원의 결실로 이 결실을 다시 돌려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산경e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