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형(왼쪽) 한국표준협회 인증본부장과 신경호 시큐아이 보안기술센터장이  ISO 인증 수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태형(왼쪽) 한국표준협회 인증본부장과 신경호 시큐아이 보안기술센터장이 ISO 인증 수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산경e뉴스] 한국표준협회가 11일 시큐아이 서울 본사에서 시큐아이에 ISO 9001(품질)·14001(환경) 경영시스템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국내 네트워크 보안 1위 기업인 시큐아이는 12년 연속 국내 네트워크 보안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ISO 9001·14001 인증취득으로 기업의 시스템이 국제표준 요구사항에 부합함을 입증했다.

향후 시큐아이는 통합보안플랫폼인 에스스퀘어 오픈 기반으로 온프레미스 역량 강화,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매니지드 서비스 등 모든 보안 영역에서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강명수 표준협회 회장은 “시큐아이의 ISO 9001·14001 통합 인증 획득을 축하하며 인증을 통해 시큐아이가 품질·환경경영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더욱더 발전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신경호 시큐아이 보안기술센터장은 “시큐아이가 국내 네트워크 보안 1위 기업의 원동력에는 엄격한 품질 경영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바탕”이라며 “이번 통합 인증 획득을 계기로 이러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지속해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증 수여식에는 시큐아이 보안기술센터장인 신경호 상무와 KSA 한국표준협회 김태형 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산경e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