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 비즈니스관 참여기업 모집

[산경e뉴스]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은 ‘2023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 비즈니스관에 참가할 기업을 내달 13일까지 모집한다.

민병주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원장
민병주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원장

2023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는 ‘지방자치분권 및 지역균형발전에 관한 특별법' 제정, 지방시대위원회 출범 등 윤석열 정부의 지방시대 추진에 따라 대국민 정책 이해도를 제고하기 위해 열리는 행사다.

올해는 ‘이제는 지방시대, 다시 뛰는 대한민국’을 슬로건으로 10월30일부터 11월1일까지 사흘간 대전컨벤션센터(DCC) 일대에서 개최되어 개막식, 전시회, 성과공유 및 국민참여 행사 등이 열린다.

KIAT는 전시회 기간 동안 비즈니스관에 제품과 서비스를 전시할 기업을 30개사 규모로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국내에 본사를 둔 기업 중 환경·복지·교육 등 지역이 당면한 문제를 보완·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보유(개발)하고 있거나 지역경제 활성화, 주민 삶의 질 향상 등에 기여할 수 있는 솔루션을 보유(개발)하고 있는 기업이다.

올해 비즈니스관 전시에 참가하는 기업에는 홍보 부스와 부스 내 콘텐츠 구성이 무료 제공된다. 또한 엑스포 기간 동안 정부와 지자체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한 상담회 진행, 주요 언론 및 온라인을 통한 기업 홍보 혜택도 지원받는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KIAT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 등의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오는 13일 오후 5시까지 이메일(business2023@naver.com)로 접수해야 한다.

저작권자 © 산경e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