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회에 밝은 빛을 비추는 산업계 대표언론

산업, 경제, 에너지계를 대표하는 전문 언론으로 합리적 정론의 가치를 추구해온 ‘산경에너지’/ 인터넷 일간 ‘산경e뉴스’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근 메르스 사태로 인해 안전에 대한 국민 불안과 정치 불신이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우리 산업계 역시 최근 발표된 정부의 ‘7차 전력수급기본계획’과 신규원전 건설문제를 비롯하여 ‘온실가스 감축 시나리오’ 등 국민의 삶과 안전에 밀접하게 연관되는 여러 현안들이 산적해 있습니다. 

이에 산업, 경제, 에너지계 분야에 있어 지난 1년간 참된 언론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노력해온 ‘산경에너지’/ 인터넷 일간 ‘산경e뉴스’의 역할이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시점입니다. 투명한 정보공개와 국민여론 수렴 및 각 이해단체의 진실 된 목소리를 대변하여 우리 사회에 밝은 빛을 비추는 언론, 독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산업계 대표언론으로 발전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산경에너지’/ 인터넷 일간 ‘산경e뉴스’ 의 힘 있는 도약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해주신 귀사의 임직원 여러분과 가족여러분의 헌신과 열정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산경에너지’/ 인터넷 일간 ‘산경e뉴스’의 창간 2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산경e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