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경제와 에너지 정보를 공유하는 소통의

산업 경제와 에너지 분야 전문 언론지인 산경에너지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산경에너지가 깊이 있는 분석과 비평으로 대한민국 산업 경제 분야에서 정론지 역할을 담당할 수 있었던 것은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력과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신재생에너지 산업은 에너지의 해외 의존도를 낮추고 국가 창조경제를 선도하는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경제성장과 산업 발전을 모색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국내 신재생에너지 산업은 최근 글로벌 경제침체로 인해 해외시장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혁신적인 기술 개발, 합리적인 보급정책 등으로 신재생에너지 산업이 발전할 수 있게 국가의 지원과 정책이 뒷받침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위원으로서 보완된 정책 마련을 통해 에너지 분야는 물론이고 산업 경제 분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나라 산업 경제와 에너지 분야 발전을 위해서 산업인 모두의 공감대 형성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특히 현재 상황을 점검하고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를 위해 전문지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산경에너지가 창간 2주년을 계기로 앞으로도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면서 옳고 그름을 가려 국내 산업 경제, 에너지 분야를 이끌 수 있는 정론지로서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합니다.

산경에너지의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산업 경제와 에너지 분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으로서 무궁한 발전과 번영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산경e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