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산업의 충실한 길잡이 역할 해주길

산경에너지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짧은 기간 동안 산경에너지가 에너지산업을 대표하는 언론사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대표님과 모든 기자,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산경에너지는 지난 2년간 독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깊이 있고 다양하게 전달하며 에너지산업의 충실한 길잡이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산경에너지를 통해 많은 경제인들이 에너지산업에 관한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정부 정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에너지산업은 이제 석유, 가스, 원전, 전기 등 단순한 자원의 단계를 넘어서 신재생에너지, 수소에너지, 스마트그리드, 저탄소산업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에너지와 정보통신기술의 접목을 통해 새로운 융합시장도 만들어 지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은 미래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이 분야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역시 에너지혁명을 주도하는 에너지강대국이 되기 위해 범국민적인 관심과 에너지산업의 부흥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정부정책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산경에너지의 심층적인 보도와 진솔한 목소리가 절실한 때입니다. 저 또한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위원으로서 산경에너지와 함께 대한민국의 에너지산업 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산경에너지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귀사의 앞날에 영광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산경e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