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으로 글로벌 환경의 동반자로 서주길

전력산업의 건전한 발전에 일익을 다해 주신 ‘산경에너지’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산경에너지는 창간 이후 2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에 산업경제-에너지분야의 리더는 물론 약자의 목소리 전달을 통해 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전문지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항상 유익한 정보 전달과 건전한 비판으로 전력산업의 나침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온 산경에너지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우리 전기공사업계는 1887년 경복궁 건청궁에 전등불을 밝힌 후 100년이 넘는 세월동안 인체의 혈관과도 같은 전력망을 전국 방방곳곳 구축하는데 그 역할을 다해 왔으며, 전력산업은 명실상부한 국가 경제발전의 기간산업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이에 한국전기공사협회는 전기산업계의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미래 통일한국의 번영을 위한 중장기 계획을 마련하여 급변하는 시대를 이끌어 나가야하는 시대적 소명의식을 가지고 전기공사 수요창출과 공정한 시장 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산경에너지 역시, 부단한 노력과 다양한 소통방식을 개발하여 글로벌 환경변화를 신속히 전달하고 전력산업의 미래를 함께 열어 나아가는 동반자로서 산업경제-에너지분야 전문지로 더욱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산경에너지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산경e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