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Fair)’,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열려

중소벤처기업부가 국내 유망소비재의 종합전시와 판매 기획전인 ‘2020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Fair)'를 7월 10일부터 7월 12일까지 3일간 서울 목동 소재의 행복한백화점과 삼성동 소재의 코엑스에서 개최했다.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마케팅 페어(Fair)는 지난 2009년부터 매년 진행돼 우수 중소기업과 창업기업의 시장진입과 판로개척의 첨병 역할을 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2020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맞춰 기업․고객 행복, 협업․연계와 상생공존, 비대면 산업활성화 및 코로나19 방역대응 등에 초점을 두고 보다 내실화된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는 △(목동)행복한백화점과 현대백화점 야외광장 특별판매 기획전 △(코엑스) 로비공간에 우수 중기제품 전시․체험․판매 및 한섬 패밀리세일(B홀) △(온라인플랫폼) 그립(Grip) 실시간 라이브커머스, H몰⋅아임스타즈 특별판매 온라인 기획전 등이 열렸다.

특히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실시간 방송 전문플랫폼인 그립(Grip)은 159개사의 우수제품을 인플루언서가 소비자 관점에서 체험하고 판매하는 것을 20회 진행해 현장을 찾을 수 없는 많은 국민들이 마케팅 페어(Fair)에 함께 할 수 있도록 해 많은 관심을 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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