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협회-김성환 의원, 내달 9일 제2차 전력정책포럼 개최

대한전기협회는 김성환 더불어민주당 의원실과 공동으로 오는 7월9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기후위기시대 에너지산업의 미래를 논하다 ’라는 주제로 제2차 전력정책포럼을 개최한다.

박호정 고려대 에너지환경대학원 교수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포럼에는 최종웅 인코어드테크놀로지 대표가 ‘에너지신산업의 기회와 도전’을 주제로, 박민혁 한전 경영연구원 수석연구원이 ‘뉴노멀 시대의 전력산업 영향과 대응’을 주제로 발표한다. 

이상준 한국에너지경제연구원 박사가 ‘그린뉴딜과 에너지 전환의 역할’, 이서혜 E컨슈머 연구실장이 ‘에너지전환과 소비자의 역할’, 김윤성 녹색에너지전략연구소 책임연구원이 ‘코로나19 시대의 재생에너지 활성화 전략’을 주제로 각각 발표한다.

이날 포럼에서는 기후위기시대 에너지전환의 역할과 에너지신산업의 기회와 도전, 전력산업의 영향과 대응방안 등에 관한 심도 있는 토의가 이어질 예정이다.
 
전기협회 관계자는 “기후위기 시대 에너지전환의 역할과 에너지신산업의 기회와 도전, 전력산업의 영향과 대응방안 등에 대해 심도 있게 토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포럼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참가자를 최소화하고 대한전기협회 유튜브 채널인 '대한전기협회 TV'를 통해 생방송될 예정이다. 유튜브 생방송 시간 동안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산경e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