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분야 주요 보직 경험자 15인으로 구성
연구 전략 구축 및 발전 방향 수립 지원

▲ 7일 에너지기술연구원 미래전략위원회 출범 후 참여 위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지난해 연말 김종남 원장 체제에 들러간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이 각 분야 주요 보직 경험자 15인으로 구성된 미래전략위원회를 지난 7일 출범했다.

이번에 신설된 미래전략위원회는 오랜 시간 연구원에 근무하며 주요 보직을 경험한 각 분야의 직원 15명으로 구성됐으며 근무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향후 연구원의 연구 전략 구축과 발전 방향 수립을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김종남 원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와 미래전략위원회 구성원들이 참석한 이번 출범식에서는 지난 3년간 연구원에서 추진된 중점업무를 공유하고 이를 긍정적으로 개선, 발전시키는 방안을 활발히 논의했다.

에너지기술연구원 김종남 원장은 “미래전략위원회가 앞으로 미래 파급 효과를 낼 수 있는 탁월한 연구성과를 도출하고 직원들이 행복한 연구원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래전략위원회 명단은 다음과 같다.

△위원장=우상국 책임연구원

△위원=강용혁 책임연구원, 김동국 책임연구원, 김미선 책임연구원, 노동순 책임연구원, 서용석 책임연구원, 유학무 책임행정원, 윤왕래 책임연구원, 윤용진 책임연구원, 이시훈 책임연구원, 이원용 책임연구원, 장영진 책임기술원, 한성옥 책임연구원, 한수빈 책임연구원

△간사=홍성준 책임연구원.

키워드

#N
저작권자 © 산경e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