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12.10 화 19:26
상단여백
HOME 에너지 에너지공급
가스공사,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2회 연속 획득
이향미 기자 | 승인 2019.12.02 18:05

한국가스공사(사장 채희봉)는 2일, 산업통상자원부 인증기관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KOAS)로부터 에너지 공기업 최초로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2016년에 이어 2회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서비스 산업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지난 2001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가 업계·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의 서면·현장·암행평가 등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 경영이 탁월한 우수기업·기관에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다.

가스공사는 이번에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고객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 활용, ▲서비스 경영성과 등 7개 평가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채희봉 가스공사 사장은 "이번 SQ 인증 2회 연속 획득을 계기로 철저한 서비스경영 품질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CS 혁신활동에 매진함으로써 고객과 국민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스공사는 그동안 지속적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 발굴, 시민참여혁신단 운영, 중소협력사 및 다양한 지역사회 주체와의 상생협력 추진 등 혁신경영 추진을 통해 고객만족도 제고에 노력해 12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A등급 이상)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향미 기자  skenews@skenews.kr

<저작권자 © 산경e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향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 02531) 서울시 동대문구 사가정로6 청계지웰오피스텔 4층   |  대표전화 : 02)564-3300  |  팩스 : 02)564-0090
등록번호 : (인터넷 일간) 서울 아-03195 · (주간) 서울 다-10847  |  발행인 : 이만섭
발행처 : (주)산경이뉴스신문사  |  편집국장 : 박종만  |  등록일 : 2014년 6월17일  |  발행일 : 2014년 6월18일
회계고문 : 김영수 회계사  |  특허고문 : 김연환 변리사  |  법률고문 : 이강혁 변호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미정
Copyright © 2019 ㈜산경이뉴스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