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불편 초래 불합리한 제도 개선

한국전력은 중소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업민원 보호헌장'을 제정, 지난 1일 공포했다.

기업민원 보호헌장은 기업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의 제도개선, 규제개선 불편사항 등을 제기한 기업에 대한 불이익 차별 금지, 불이익을 받은 경우 신속한 조치 및 재발 방지, 규제 제도 수립과정에서 고객의견 적극반영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중립적인 외부기관인 중소기업 옴부즈만(www.osmb.go.kr)을 통해 규제개선 건의 등을 제기할 수 있다.
     
한전은 향후 불합리한 규제 개선은 물론 기업고객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는 등 기업민원 보호헌장 실천에 적극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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