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찰리브라운 등 인기 만화 속 주인공 만날 수 있어

하이원리조트가 카사시네마 신규 공연으로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찰리 브라운(You’re a Good Man, Charlie Brown)’을 5일부터 선보여 화제다.
 
뮤지컬 ‘찰리브라운’은 TV 애니메이션으로 익숙한 찰스 슐츠의 단편만화 ‘피너츠(Peanuts)’ 를 뮤지컬로 만든 작품으로 첫 선을 보인 지난 1999년 최고의 리바이벌 뮤지컬 상 등 토니상 4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영리한 강아지 스누피, 그의 주인이자 고민 많은 보통 소년 찰리 브라운, 말괄량이 루시와 담요를 끌고 다니는 라이너스, 찰리의 귀여운 동생 샐리 등 만화 속 주인공들을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인공인 찰리 브라운은 겁쟁이지만 마음은 누구보다 착한 성격의 소유자로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에피소드를 겪으며 행복은 사소한 것에서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와 함께 공연에서는 지난 2006년 뮤지컬 찰리브라운의 주역을 맡았던 컬투 김태균의 공연 소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공연기간 동안 1회 카사시네마에 깜짝 방문해 스페셜 도슨트로 나서 공연을 소개하고 관객들과의 포토타임도 갖을예정이다.

뮤지컬 ‘찰리브라운’은 하이원 그랜드호텔 3층에 위치한 카사시네마에서 오는 12월 9일까지 오후 4시 30분과 7시 30분에 1일 2회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연한다.

공연 관람권 가격은 중학생 이상 대인 2만원, 소인 1만원이다. 또 하이원리조트 투숙객 및 이용고객, 지역주민, 시럽(Syrup) 내 하이원리조트 브랜드 카드 소지자, 생일자 고객 등에게는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되니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산경e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