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전문기업…IT 서비스 관리체계 우수함 선보여

데이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데이타솔루션이 IT 서비스 조직의 서비스 관리를 평가하는 국제표준 인정 규격인 ISO/IEC20000 재인증을 성공적으로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ISO20000은 최고의 유지보수 서비스 품질 체계에 대한 국제적인 공인 인증이다. 데이타솔루션은 이미 ISO/IEC 20000을 취득한 바 있으며 이후 꾸준한 품질 향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해 재인증 절차를 밟게 됐다.

이번 인증 취득을 통해 데이타솔루션은 효율적인 유지보수 관리 및 솔루션 운영 지원을 위한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서비스 품질 체계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또한 대내외적으로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 능력과 신뢰성을 입증할 수 있었으며 고객에게 더 가치 있는 비즈니스 정보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밝혔다.

데이타솔루션 이지선 PMO 팀장은 “훌륭한 임직원들이 ISO20000 재인증 절차에 참여하면서 회사의 유지보수 서비스 관리 역량을 더욱 세밀하게 향상시킬 수 있었다”며 “향후에는 이를 발판 삼아 고객에게 더욱 높은 신뢰와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다짐을 밝혔다.

한편 데이타솔루션은 다양한 산업군에서 유지보수 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굴지의 고객에게 꾸준한 신뢰를 얻고 있다. 이번 ISO20000 재인증은 데이타솔루션의 사업 확장을 도와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산경e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