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미래를 꿈꾸는 인재양성에 매진

무술년 새해를 맞아 여러분들의 가정에 행운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협회는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이를 극복하고 “회원이 행복한 미래환경 구축”이라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전기공사기업의 경영환경을 개선하고 회원사의 권익신장을 위한 분리발주 제도를 굳건히 유지하는 한편, 전기공사 업역확대와 사업영역 다변화를 통해 새로운 시장 창출을 위해 역량을 집중하며, 회원사 경쟁력 강화를 위한 각종 불합리한 제도 개선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대중소 전기공사기업 상생환경 조성’, ‘성숙한 전기공사기업 경영문화 조성’, ‘대내외 미래환경 대응력 제고’, ‘회원소통 강화 및 서비스 향상’이라는 4대 사업목표를 실천하여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우리업계의 경영환경 개선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였습니다.

협회는 2018년의 비전을 ‘혁신을 이끌어가는 사람의 힘! 회원의 힘!’으로 정하고 100년 미래를 꿈꾸는 인재양성, 회원 밀착형 전문가 육성지원, 제4차 산업혁명에 선제적 대응을 세부 추진 사업으로 시행할 예정입니다.

협회는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선제적 대응과 더불어 우리 스스로의 힘으로 전기공사기업의 외부경영환경을 개선하는 한편, 회원에게 밀착한 전문가를 육성?지원하여 업계의 우량한 풍토를 조성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자 합니다.

또한, 분리발주수호, 불합리한 제도개선, 적정공사비 확보라는 기본과제의 충실한 이행과 제4차 산업혁명의 전환점에서 선제적으로 업역을 확대함으로써 향후 100년의 기본을 다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산경e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