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나주시 소재 사회복지시설 방문 소외계층 후원금 전달

전력거래소는 지난 21일 추석 명절맞이 노·사 합동 사회공헌활동을 나주시 요양원 방문하여 후원금을 전달했다.


전력거래소(이사장 유상희)는 지난 21일 추석 명절맞이 노·사 합동 사회공헌활동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전력거래소 노·사 합동 방문단은 전남 나주시 소재의 사회복지시설(나주시 노인요양원, 백양실버타운) 방문 및 후원금 전달을 통해 소외계층에 대한 따뜻한 추석맞이를 위한 후원활동을 시행했다.

이번 활동은 노사합동으로 진행하여 전력거래소 노사관계의 긍정적인 발전을 도모하고 조직문화 활성화에 기여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이번 후원금은 전력거래소의 생애주기별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노인의 건강관리를 위한 물품 구매에 사용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이진우 노조위원장은 “노사가 한마음으로 행사에 참여하여 더 뜻깊은 활동이 됐고 앞으로도 지역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통해 본사이전지역과 상생하는 전력거래소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력거래소는 지난 2014년 10월 전남 나주시 빛가람혁신도시로 이전한 이후 '빛가람 행복나눔 파트너'라는 사회공헌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후원 및 재능기부 등을 해왔다.

아울러 자매결연마을 돕기, 어려운 학생들에 대한 장학금 지원, 교육 기부활동 등 이전지역과의 상생협력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산경e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